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년은 많은 색깔을 갖고 있는 나이다

by bloggermin2 2024. 7. 9.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는지요?, 오늘은 중년은 많은 색깔을 갖고 있는 나이다 에 대하여 오늘의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자합니다.

중년은 많은 색깔을 갖고 있는 나이다

중년은 많은 색깔을 갖고 있는 나이다

 

 

중년은 많은 색깔을 갖고 있는 나이다

중년은 많은 색깔을 갖고 있는 나이다 의 내용입니다. 

 

중년은 복잡하고 다양한 색감을 지닌 나이입니다. 하얀 눈이 내리는 가운데서도 분홍빛 추억이 떠오르고, 초록이 무성한 계절에도 회색빛 고독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중년은 눈으로만 보는 것이 아니라 가슴으로도 본다.

중년은 많은 눈물을 지닌 나이입니다. 어느 가슴 아픈 사연이라도 모두 자신의 사연이 되어 버리고, 따뜻한 정이 오가는 감동적인 장면에서는 함께하는 착각을 합니다. 그래서 중년은 눈으로만 우는 것이 아니라 가슴으로도 운다.

중년은 새로운 꿈을 꾸고 사는 나이입니다. 하지만 과거 소중히 여겼던 꿈들은 연기처럼 사라지고, 남편, 아내, 자녀들에 대한 꿈으로 가득 차게 됩니다. 그래서 중년은 눈으로 꿈을 꾸고 가슴으로 잊어가며 산다.

중년은 여자는 남자가 되고 남자는 여자가 되는 나이입니다. 오랜 시간을 함께해 온 사이, 상대방의 성격이 자신의 성격이 되고 서로 자리를 비우면 불안하고 불편한 또 다른 자신이 되어 버립니다. 그래서 중년은 눈으로 흘기면서도 가슴으로 이해하며 산다.

중년은 진정한 사랑을 가꾸어갈 줄 압니다. 중년은 아름답게 포기를 할 줄도 압니다. 중년은 자신 주변이 얼마나 소중한지 압니다. 그래서 중년은 앞서 나가는 것보다 한 발 뒤에서 지켜주는 나이입니다. 초심으로 돌아가 살아가야 한다는 것을 중년이 되어서야 깨닫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