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 서로 생각나는 사람으로 살아요

by bloggermin2 2024. 7. 17.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는지요?, 오늘은 우리 서로 생각나는 사람으로 살아요 에 대하여 오늘의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자합니다.

우리 서로 생각나는 사람으로 살아요

우리 서로 생각나는 사람으로 살아요

 

 

우리 서로 생각나는 사람으로 살아요

우리 서로 생각나는 사람으로 살아요 의 내용입니다. 

 

추억 속에 살아 숨쉬는 그대

인생의 길을 걸으며, 가끔은 잊혀지지 않는 사람을 만나곤 합니다. 그들은 우리 마음속에 작게 자리 잡고 있어, 가끔씩 걱정스럽고 그리워지곤 합니다. 그들의 근황이 어떨지,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지, 어떤 고민으로 힘들게 지내고 있는지 알고 싶어집니다.

이런 사람으로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누군가의 생각 속에 가끔씩 떠올라지는 존재로... 비가 올 때면, 그대가 있는 곳에도 비가 내릴까 하고 생각해 보는 사람으로... 가장 힘들 때면, 그대를 가장 많이 생각하는 사람으로... 보고 싶은 사람이 있을 때, 그대는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지는 사람으로...

월급을 받는 날이면, 작은 보상처럼 그대를 생각해 보고 싶습니다. 비가 오는 날이면, 비가 내린다는 이유로 그대를 떠올려 보고 싶습니다. 우연히 익숙한 번호가 눈에 띄면, 그 번호를 앞서 가는 사람으로 그대를 생각해 보고 싶습니다.

아마도 내 몸이 아프고 마음이 우울해질 때면, 그대를 가슴에 담고 더욱더 서글픈 감정에 젖고 싶을 것입니다. 그렇게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스치듯 지나가는 세상사 속에서 우연한 인연이 아닌, 신이 주신 필연적인 만남이라 믿으며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서로에게 가끔씩 떠올라지는 사람으로...

만약 이 글을 읽고, 이렇게 부탁을 할 사람이 있다면 정말 다행입니다. 이렇게 말을 전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정말 행운입니다. 이렇게 자연스럽게 생각나는 사람이 그대에게 있다면, 그대는 정말 행복한 삶을 살고 있는 것입니다. 그보다 더욱 행복한 것은, 그대가 누군가로부터 생각나는 사람으로 떠올려졌기 때문에 그대는 지금 잘 살고 있다는 것입니다. 작은 메시지 하나라도 누군가에게 받고 있다면, 그건 그대를 누군가가 생각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