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는지요?, 오늘은 아름답고 담담하게 받아들이라 에 대하여 오늘의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자합니다.
아름답고 담담하게 받아들이라
아름답고 담담하게 받아들이라
아름답고 담담하게 받아들이라 의 내용입니다.
아름답고 담담하게 받아들이라
어느 날 당신의 존재가 가까운 사람에게 치여 피로를 느낄 때 눈감고 한 번쯤 생각해보라. 당신은 지금 어디 있는가? 무심코 열어두던 가슴속의 셔터를 철커덕 소리내어 닫아버리며 어디에 갇혀 당신은 괴로워하고 있는가?
어느 날 갑자기 사랑한다고 믿었던 사람이 두렵고 낯설어질 때 한 번쯤 눈감고 생각해보라. 누가 당신을 금 그어놓았는가? 가야 할 길과 가지 말아야 할 길, 만나야 할 사람과 만나지 말아야 할 사람을 가리고 분별해놓은 이 누구인가?
어느 날 당신의 존재가 세상과 등 돌려 막막해질 때 쓸쓸히 앉아서 생각해보라. 세상이 당신을 어떻게 했는가? 세상이 당신을 어떻게 할 수 있는가?
어느 날 당신의 존재가 더 이상 어쩔 수 없이 초라해질 때 모든 것 다 내려놓고 용서하라. 용서가 가져다줄 마음의 평화를 아름답고 담담하게 받아들이라.
우리 삶에는 피로와 고통, 두려움과 절망이 가득하다. 가까운 사람에게 상처받기도 하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배신당하기도 한다. 세상은 가혹하고, 우리를 짓밟으려고만 한다.
그럴 때마다 우리는 상처받고, 괴로워하며, 절망에 빠진다. 마음속에 셔터를 내리고, 세상과 등을 돌리고, 모든 것을 포기하고 싶어진다.
하지만 그렇게 해서는 안 된다. 우리는 피로와 고통, 두려움과 절망을 아름답고 담담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그래야만 우리는 진정한 평화와 행복을 찾을 수 있다.
피로와 고통은 우리를 더 강하게 만들어 준다. 두려움과 절망은 우리를 더 현명하게 만들어 준다. 세상의 가혹함은 우리를 더 단련시켜 준다.
우리가 이 모든 것을 아름답고 담담하게 받아들일 수 있을 때, 우리는 진정한 자유와 해방을 얻을 수 있다. 우리는 더 이상 피로와 고통, 두려움과 절망에 얽매이지 않게 된다.
우리는 세상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세상과 조화롭게 살아갈 수 있게 된다. 우리는 진정한 평화와 행복을 찾을 수 있게 된다.
그러니 아름답고 담담하게 받아들이라. 피로와 고통, 두려움과 절망을. 그것은 우리를 더 강하게 만들고, 더 현명하게 만들고, 더 단련시켜 줄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에게 진정한 평화와 행복을 가져다줄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