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련을 이겨낸 야자수

by bloggermin2 2024. 7. 30.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는지요?, 오늘은 시련을 이겨낸 야자수 에 대하여 오늘의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자합니다.

시련을 이겨낸 야자수

시련을 이겨낸 야자수

 

 

시련을 이겨낸 야자수

시련을 이겨낸 야자수 의 내용입니다. 

 

사막을 가로지르는 어려운 여정 속에서 힘든 시련을 겪고 있던 한 남자가 있었습니다. 그는 끝이 보이지 않는 모래 언덕을 뜨거운 햇살 아래서 걸으며 불평을 쏟아냈습니다.

그러나 운 좋게도 그는 오아시스를 발견하여 약간의 휴식을 취하고 목을 축일 수 있었습니다. 그때 그의 눈에 어린 야자수 한 그루가 보였습니다. 남자는 갑자기 괜한 심통이 나서 돌 하나를 집어 야자수 꼭대기에 올려놓았습니다.

이후 그는 오아시스에 감사의 말 한마디 없이 떠나갔습니다. 어린 야자수는 돌을 내려놓기 위해 허리를 굽혔지만 몸을 앞뒤로 흔들어도 돌을 내려놓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어린 야자수는 머리 위에 돌을 이고도 버티기 위해 뿌리를 땅속 깊숙이 내렸습니다. 야자수 뿌리는 땅속을 흐르는 시원한 물을 힘껏 빨아들이고, 잎은 햇빛을 향해 쭉 뻗었습니다.

그렇게 야자수는 무거운 돌의 무게를 이기기 위해 점점 몸집을 키웠고, 마침내 왕과 같이 위엄을 갖춘 강한 나무로 자랐습니다.

몇 년 후 그 남자가 다시 오아시스를 찾아왔습니다. 그는 자신이 돌을 올려놓은 야자수가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했습니다. 그러나 이상한 모양을 한 야자수는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때 가장 크고 아름다운 야자수 한 그루가 그에게 몸을 숙였습니다. 남자는 그 나무 꼭대기에 놓인 돌을 보고 놀랐습니다. 그때 야자수가 말했습니다.

"당신은 정말 좋은 사람이었습니다. 저는 당신이 다시 오면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었습니다. 당신이 제 머리 위에 올려놓은 돌이 저를 정말 강하게 만들어 주었거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