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별일 없지

by bloggermin2 2024. 5. 5.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는지요?, 오늘은 별일 없지 에 대하여 오늘의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자합니다.

별일 없지

별일 없지

 

 

별일 없지

별일 없지 의 내용입니다. 

 

별일 없지

별일 없다. 특별한 수식어도 아닌 이 한마디. 하루 이틀 뜸해도 궁금하고 서운한, 지극히 평범한 이 한마디.

봄비에 샘물 솟듯, 정이 넘쳐나는 내 새끼들. 세월토록 정 쌓은 내 좋은 사람들. 그렇고 말고, 우린 별일 없어야지. 참말로 별일 없이 살다가 수월하게 고이 가야지.

간단명료하고 진솔한 이 한마디. 밥 안 먹고도 고봉밥 먹은 듯 세상 온통, 북소리 둥둥 신명나고 곧장 눈시울 뜨거워지는 사랑이 아파오는 흔하고도 귀한 별일 없지.

이별이란 무엇인가?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지는 것을 말한다. 그러나 이별은 반드시 슬픈 것이 아니다. 오히려 새로운 시작을 위한 계기가 될 수도 있다.

우리 모두는 언젠가는 이별을 경험해야 한다.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두려워할 필요는 없다. 이별은 인생에서 필연적인 일이기 때문이다. 중요한 것은 이별을 두려워하지 말고, 그것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이별을 받아들이면 새로운 가능성이 열린다.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도 있고, 새로운 일을 시작할 수도 있다. 또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세계를 발견할 수도 있다.

물론 이별은 힘든 일이다. 그러나 슬픔에 잠겨 있을 필요는 없다. 이별을 극복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방법은 많이 있다.

우선, 자신을 돌보는 것부터 시작하자.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자. 또한, 자신에게 기쁨을 주는 일을 하자. 취미를 즐기거나, 책을 읽거나,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자.

둘째,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자. 이별은 힘든 일이지만, 그것을 극복하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 것을 믿자. 자신을 믿고, 긍정적인 생각을 하자.

셋째, 도움을 요청하자. 이별을 겪고 있는 친구나 가족에게 도움을 요청하자. 그들은 우리가 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도록 도와줄 수 있다. 또한,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치료사는 우리가 이별을 처리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방법을 찾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이별은 힘든 일이지만, 극복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자신을 돌보고,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도움을 요청하면 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우린 별일 없어야지. 참말로 별일 없이 살다가 수월하게 고이 가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