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는지요?, 오늘은 당신의 예쁜 밤을 에 대하여 오늘의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자합니다.
당신의 예쁜 밤을
당신의 예쁜 밤을
당신의 예쁜 밤을 의 내용입니다.
지친 하루의 끝에, 아픈 기억의 파편이 마음을 짓누르는 저녁. 하지만 오늘 밤은 예쁘게 지내보는 건 어떨까요?
바람에 흩날리는 낙엽처럼 쓸쓸했던 낮의 기억을, 지친 마음의 피로를, 모두 덮어두세요. 오늘 밤은 더 이상 아프지 않아도 됩니다. 대신 따스하게, 예쁜 밤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창가에 앉아 하늘을 바라보세요. 별빛이 반짝이는 아름다운 밤하늘을 보며 하루의 피로를 말끔히 털어내세요. 산들바람이 살며시 스쳐 지나가며 마음을 달래줄 겁니다.
아니면 따뜻한 목욕탕에 몸을 담가보세요. 물살에 녹아드는 것처럼 지친 몸과 마음의 경계가 허물어질 거예요. 촛불 하나를 밝히고, 그 조명 속에서 피곤한 눈을 감아보세요. 차분한 음악이 마음을 달래줄 겁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 오늘 하루를 돌아보세요. 힘들었을까요? 지쳤을까요? 하지만 그 모든 것도 지금 이 순간에는 추억이 되었죠. 내일은 더 힘차게, 더 예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오늘 밤은 예쁜 밤이 되기를. 찬란히 아름다운 밤이 되기를. 지친 마음이 달래지고, 피로한 몸이 쉬기를. 그리고 내일 아침, 다시 미소 지을 수 있기를.
김지훈 작가의 진심을 담은 꽃 한 송이를, 오늘 밤 여러분께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