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당신과 나 술 한 잔같이 하고 싶습니다

by bloggermin2 2024. 7. 29.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는지요?, 오늘은 당신과 나 술 한 잔같이 하고 싶습니다 에 대하여 오늘의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자합니다.

당신과 나 술 한 잔같이 하고 싶습니다

당신과 나 술 한 잔같이 하고 싶습니다

 

 

당신과 나 술 한 잔같이 하고 싶습니다

당신과 나 술 한 잔같이 하고 싶습니다 의 내용입니다. 

 

술 한잔처럼 당신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저희는 우연히 좋은 인연으로 친구가 되었습니다. 서로에게 부담 없이 지낼 수 있는 사이에서 어느 순간 빠져들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누구에게도 조금도 마음을 주지 않았는데, 어느 순간 가슴이 떨리고 잠들지 못하는 나를 보았습니다.

당신이 슬퍼하면 저도 따라서 슬프고, 당신이 기뻐하면 저도 함께 행복합니다. 당신을 따라 하루 종일 빙빙 돌며 해바라기처럼 당신만을 바라봅니다.

저는 사랑의 아픔을 오래전에 알고 있었지만, 당신이 저 마음속 깊숙이 심은 뿌리가 조금씩 자라나 몸을 헤집고 있습니다. 저는 거부할 수 없는 운명처럼 다가오는 이 설렘을 받아들이고 가슴속에 당신을 담고 싶습니다.

당신의 글 한 자 한 자, 말 한 마디 한 마디에 당신의 마음이 담겨 있습니다. 마치 물 위를 걷는 소금쟁이처럼 조심스럽게 다가오는 당신을 보니 변함없는 미소로 저를 지켜봐줄 것이라는 믿음이 생깁니다.

처음에는 두려움 때문에 쉽게 다가갈 수 없었습니다. 당신이 그리워지고 싶을 때가 있겠지만, 우리가 서로를 사랑하고 그리워하며 함께 느끼고 공유하는 것만으로도 그게 우리의 작은 행복이라는 것을 당신은 알고 있나요?

오늘도 당신 생각에 바람에 실려 당신께 향하는 그리움의 향기를 흩뿌리고 있습니다. 이제 당신을 위해 마음속을 비워야 할 것 같습니다. 머지않아 넘쳐날 당신을 가슴에 담으려면 지금 당장 그렇게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살아가는 것처럼, 이제 당신을 소중하게 받아들이려고 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사는 이 세상이 아름다움에 취해 비틀거릴 때, 당신과 저는 술 한잔처럼 함께하고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