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는지요?, 오늘은 내 마음속 작은 이야기 에 대하여 오늘의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자합니다.
내 마음속 작은 이야기
내 마음속 작은 이야기
내 마음속 작은 이야기 의 내용입니다.
내 마음 속 작은 이야기
스무 살 무렵의 저는 하루를 견디고 불안한 잠자리에 누웠을 때면 "내일 뭘 해야 하나?"라는 걱정에 잠 못 이루었습니다. 눈을 감아도 잠은 오지 않았고, 가슴은 아프도록 답답할 때면 "난 왜 안 될까?"라는 생각이 머릿속을 맴돌았습니다. 그러나 저는 제가 말하는 대로, 생각하는 대로 될 수 있다고 믿지 않았습니다. 믿을 수 없었던 것입니다. 마음먹은 대로, 생각한 대로 할 수 있다는 것은 거짓말처럼 느껴졌습니다. 저는 고개를 저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제 마음속에 찾아온 작지만 놀라운 깨달음이 저에게 "내일 뭘 할지, 내일 뭘 할지"에 대한 꿈을 꾸게 만들었습니다. 사실은 저는 한 번도 그렇게 미친 듯이 달려든 적이 없었습니다.
저는 제 자신을 일으켰습니다. 말하는 대로, 될 수 있다는 것을 눈으로 본 순간, 저는 믿기로 결심했습니다. 마음먹은 대로, 생각한 대로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순간, 저는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마음먹은 대로, 생각한 대로, 말하는 대로 될 수 있다는 것을 저는 몰랐습니다. 그땐 몰랐던 것입니다.
이제는 올 수도 없고, 갈 수도 없는 힘들었던 저의 시절, 제 20대. 멈추지 말고, 쓰러지지 말고, 앞만 보고 달려 저의 길을 가야 했습니다. 주변에서 하는 수많은 이야기, 그러나 정말 들어야 할 것은 제 마음속 작은 이야기였습니다. 지금 바로 제 마음속에서 말하는 대로 말하는 대로 될 수 있다고, 될 수 있다고, 저는 믿습니다. 마음먹은 대로, 생각한 대로, 도전은 무한히, 인생은 영원히 말하는 대로입니다.
댓글